울님 급해서(?) 이미지도 없이 씁니당 ㅋㅋ울님은 한분이시니><
요새바빠서 답장이 늦었습니다..! 울님 논술 ㅠㅠ완전 좋은 결과 있을거라 믿어봅니다!
나는 논술의 논도 모르는 인간이라 잘 모르겠지만 엄청 잘하고 오신거 같아요><! 막 제가 다 뿌듯하옵니다!!!!!!!!!!! 이대로 화이팅 하시라며!!!!!!! 완전 기도중이에요!
그리고 민증...잃어버리신거ㅠㅠ어떻게 되셨냐며ㅠㅠ 찾으셨냐며 걱정이되옵니다!! 저도 많이 잃어버려봐서 아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발급보다 다시 찾는게 훨씬 좋으니 꼭 다시 찾으셨음 좋겠는데ㅠㅠ (저도 예전에 아마 비슷하게 민증 잃어버리고 재발급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민증이 집에서 나왔더랬죠 ㅋㅋ 졸지에 민증 2개였는데 ㅇ<-<)
암튼 그러하옵니다. ㅠㅠ논술이 또 있다고 들었는데...그것도 화이팅하시고! 코온은 진정 못오시는 거시냐며.....ㅠㅠ 12월 서코는 나가고 싶은데(책이 많이 남을듯 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) ...어떻게 될지는 모르는 일이라서! 제가 그때 김장하러 시댁갈지도 모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(유부징어는 웁니당)
암튼 코온에서 꼭 만났음 좋겠는데ㅠㅠ 이 뒤부터 전하고 싶은 이야기는 좀 사적인 이야기(?)라서.. 어디 메일주소 하나 알려줌 메일로 컨택(?)하구 싶은 마음을 살짝 전해보며 ㅋㅋㅋㅋ좋은 일 많이 많이 생기셔서 올해 대박 터지시길 바랄게요!! 울님 화이팅ㅇ!!!!!!